파업지역 처리내용 공유 드립니다
22. 01. 21


현재 CJ대한통운 파업 장기화로 인해 불편을 최소화 하고자 안내드립니다.


CJ대한통운에서 안내해준 지역과 실제 파업지역이 차이(1월 25일자 파업리스트 적용, 첨부파일 참조)가 있어, 

발송되어도 반송되는 건이 많다보니, 타택배사에서도 CJ반송건은 집하를 하지 않거나

추가요금 청구 및 반송건 표시 안나도록 재포장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재발송도 시간이 걸리고 작업비용 및 포장비용 추가 청구되는 상황이니,

의심지역은 우체국으로  접수부탁 드립니다.


우체국도 쿼터제 도입으로 일 발송건에 제한은 두고있으나, 
반송되어 재발송 되는 것보다는 나은 상황입니다.
이번 재난급 사태에 대해 토스토스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님들의 양해부탁드립니다.

 
중요한 알림을 확인하세요.

이용에 어려움이 있으신가요?

저희가 도와드릴게요.

토스토스 카카오 채팅 상담 서비스
채팅 상담 접수
월~금 10:00~17:00 (공휴일 휴무) | 휴게시간 12:30 ~13:30
마이페이지를 통한 접수는 24시간 가능합니다.
채널 이용 중 욕설, 비방 과격한 언어 사용 시 경고 없이 차단되오니 참고하시어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유선고객 상담센터
1644-5339
월~금 10:00~17:00 (공휴일 휴무) 휴게시간 12:30~13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