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세청 통관장 개별배송(직접픽업/퀵/용달 등) 관련 이용 안내
24. 03. 11

통관을 위한 보세창고의 고유업무는 수입통관이며, 일반 창고업을 하는 곳이 아닙니다. 


고객 요청으로 편의를 위해 직접 픽업 및 퀵/용달 서비스를 통관업체에서 제공하고 있으나

아래와 같은 상황을 숙지하시고 진행바랍니다.


- 아     래 -


1. 통관 보세창고는 보관창고가 아닙니다.

2. 보관을 하시려면 픽업 후 다른 창고로 보내셔햐 합니다.

3. 개별배송 요청 건이 통관 창고에서 보관되는 경우

발생하는 침수 및 파손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4. 개별배송(직접픽업, 퀵/용달 등) 요청 후 택배사 재접수는 불가합니다.


개별배송 요청 화물은 반입당일 처리 바랍니다.

보세창고 보관 시 창고료 청구됩니다.


중요한 알림을 확인하세요.
  • 이용에 어려움이 있으신가요?

    저희가 도와드릴게요.

    토스토스 카카오 채팅 상담 서비스
    채팅 상담 접수
    월~금 10:00~17:00 (공휴일 휴무) | 휴게시간 12:30 ~13:30
    마이페이지를 통한 접수는 24시간 가능합니다.
    채널 이용 중 욕설, 비방 과격한 언어 사용 시 경고 없이 차단되오니 참고하시어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유선고객 상담센터
    1644-5339
    월~금 10:00~17:00 (공휴일 휴무) 휴게시간 12:30~13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