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라운지 - 고객상담 접수 기능 업데이트
23. 01. 31


서비스라운지에 새로운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각 주문서 별로 처리를 원하시는 내용을 전화나 채팅 상담이 아닌 [서비스 접수] 버튼을 통해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서 상태에 따라 상담 내용들이 구분되어 있으며, 야간이나 주말에도 접수 가능합니다.


상담 접수된 건들은 평일 업무시간에 순차적으로 처리됩니다.

서비스 접수를 통해 신청하신 내용은 전화나 채팅상담으로 다시 접수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많은 이용 바랍니다.


시행일 : 2023년 2월 1일

중요한 알림을 확인하세요.

이용에 어려움이 있으신가요?

저희가 도와드릴게요.

토스토스 카카오 채팅 상담 서비스
채팅 상담 접수
월~금 10:00~17:00 (공휴일 휴무) | 휴게시간 12:30 ~13:30
마이페이지를 통한 접수는 24시간 가능합니다.
채널 이용 중 욕설, 비방 과격한 언어 사용 시 경고 없이 차단되오니 참고하시어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유선고객 상담센터
1644-5339
월~금 10:00~17:00 (공휴일 휴무) 휴게시간 12:30~13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