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려드립니다

신청서에 등록되지 않은 트래킹번호 (노데이터)

본문

서비스라운지에서 맨 아래족 내려보시면 노데이터건 이 보이시는분들에게 알려드립니다. 중국에선 작은 상품과 큰상품의 택배비 차이가 많이납니다. 하나로 보낼때 보다 3개로 나눠서 보낼때가 더 저렴할수도 있어요. 때문에 판매자가 알려주는 트래킹 넘버 말고 따로 나눠 보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경우 토스입장에서는 지인과 나눠 받기위해 따로 주문한 것인지 판매자가 임의로 나눠 보낸건지 알수가 없습니다. 포장 작업은 주문서 대로만 하고 있으니 노데이터건이 보이신다면 나눠 보냈을만한 판매자와 대화를 해보시고 그래도 모르시겠다면 사진요청으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같은 판매자가 보낸건 트래킹 넘버가 비슷하니 구별하기 어렵지 않을듯 합니다. 토스 이용 하시면서 불량한 판매자 때문에 배송비 두번 내시는 불쌍사가 없기를 바랍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토스미양 댓글 0건 조회 8,340회 작성일 19-04-06 14:05

이용에 어려움이 있으신가요?

저희가 도와드릴게요.

토스토스 카카오 채팅 상담 서비스
채팅 상담 접수
월~금 10:00~17:00 (공휴일 휴무) | 휴게시간 12:30 ~13:30
마이페이지를 통한 접수는 24시간 가능합니다.
채널 이용 중 욕설, 비방 과격한 언어 사용 시 경고 없이 차단되오니 참고하시어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유선고객 상담센터
1644-5339
월~금 10:00~17:00 (공휴일 휴무) 휴게시간 12:30~13 :30